PK헤만, 국가보훈처 주관 청소년 음악 콘테스트 ‘HeRoad’ 총괄심사위원장 발탁
PK헤만, 국가보훈처 주관 청소년 음악 콘테스트 ‘HeRoad’ 총괄심사위원장 발탁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4.0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가수 PK헤만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가수 PK헤만(본명 김지환)이 호국영령들을 추모하는 청소년 창작 음악회 ‘HeRoad’ 콘테스트에 총괄심사위원장에 발탁 됐다.

청소년 창작 음악회 ‘HeRoad’ 콘테스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 2회째를 맞고있다.

PK헤만은 지난 2016년부터 정선, 태백, 일산 을 시작으로 청소년 힐링콘서트 ‘드림뮤즈’ 총괄 감독을 맡고있으며, 소년소녀가장과 위기청소년들의 음악멘토링으로 꾸준히 재능기부를 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 1월에는 남양주 소재 한 스파사우나에서 ‘사우나 실신 할아버지 구조’ 등이 화제가 된적이 있으며, 이에 남양주시가 인명구조에 대한 표창장 수여를 권하자, pk헤만은 "웃어른이 위기를 처했을 때 사회의 구성원으로써 도움을 드리는 건 당연한 일"이라며 표창장 수여 대신 "사회에서 인명구조를 위해 고생하시는 경찰관, 소방관 분들에게 공을 돌리고 싶다"는 뜻을 표하기도 했다.

사진 = 가수 PK헤만
사진 = 가수 PK헤만

한편 PK헤만(본명 김지환)이 2021년 08월에 제작한 신인 걸그룹 Hi-L(하이엘)은 이듬해 3월
두바이 엑스포2020에 초청되어 K-POP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6월 컴백 전 일본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