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2022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쉽 슈퍼탤런트 진행
울산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2022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쉽 슈퍼탤런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2.04.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시즌6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십 슈퍼탤런트 개최 / 제공-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
사진설명-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시즌6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십 슈퍼탤런트 개최 / 제공-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오는 4월 30일(토)일에 화이트애플 피트니스배 시즌6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십 “슈퍼탤런트”가 울산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된다. 

개최 취지는 현재, 그리고 미래 사회의 화두인 건강한 기후환경을 지키는 일이다. 특히, 탄소중립에 대한 관심도가 세계적으로 커지면서 이제는 건강뿐만 아니라 그린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갖춘 사람들이 이끌어가는 사회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추어 건강한 엔터테이너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ISMC머슬바디코리아 챔피언쉽 슈퍼탤런트 대회가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ISMC머슬바디코리아는 고품격 그린문화 콘텐츠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피트니스 뉴스타를 발굴하는 문화의 장이자, 모든 참가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통의 장, 다양한 프로그램과 나눔으로 피트니스 마니아들의 축제를 펼치는 화합의 장이 될 넥스트 버전 그린 컴피티션 이다. 

대회 수상자는 국내 최초 종목별, 체급별, 전원 상금이 주어지며, 종합 그랜드슬램에게는 남, 여 각각 100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현장 라이브 및 특집 방송 편성으로 방송 될 예정이다. 대회 종목으로는 1부와 2부로 나누어질 예정이다.

본 대회는 VIGB WHQ. IO-WGCA/ ㈜시티건설/ SHOWBIZ ENTER GROUP 주최하고, ISMC머슬바디코리아 조직위원회/ 화이트애플 ㈜시티건설이 주관한다.

축하 공연으로는 메조소프라노 헤라 한(Hera han)이 초청 공연을 하게 된다.

ISMC대회장 최찬웅 회장과 ISMC총재 앙드레 정(VIGB WHQ. IO-WGCA 글로벌 의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2030 친환경 저탄소 녹색산업 홍보캠페인을 함께 함으로써 인류공헌에 기여하고, 국민건강의 증진과 그린 문화산업의 고도화와, 녹색도시건설을 격상한다는 다각적인 측면으로 기획된 "그린 피트니스 멀티 빅 페스티벌" 그린머슬바디모델 슈퍼탤런트대회로 격상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2022 IO-WGCA탄소중립 기후환경보존과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