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탄생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 한국 공식 진출
새롭게 탄생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 한국 공식 진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4.07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ESPRIT EXPERIUM 오픈으로 국내 고객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 제공
사진제공=에스프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90년대 캐쥬얼 스타일의 대명사였던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스프리(ESPRIT)’가 특유의 아이코닉하고 컬러풀한 아이템, 삶과 젊음에 대한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디자인과 이미지로 새로운 탄생을 알리며 한국에 정식 런칭했다.

새로운 세대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 스타일과 표현 방식에 호응하며 더욱 새로워진 에스프리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환경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더해나가고 있다. 에스프리는 현재 가장 핫하고 주목받는 이슈 혹은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하는 방식으로, 신선하고 독창적인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마켓에서 이미 다양한 커뮤니티와의 교감을 형성해 가고 있다.

사진제공=에스프리

이번 한국 런칭에 맞춰 ‘에스프리(ESPRIT)’가 새롭게 공개한 컬렉션은 ‘아카이브 리-이슈(Archive Re-issue)’, ‘러브(Love Composite)’, ’컬러(Color T-shirts)’의 세 가지 라인이다. 브랜드가 가진 오랜 전통과 이미지를 재해석함과 동시에 현재의 세대들에게 희망과 긍정의 에너지를 강조하는 메세지를 담은 아이코닉한 라인들로, 베이직 티셔츠와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스웨트셔츠를 주요 제품으로 하고 있으며 ‘에스프리(ESPRIT)’ 로고와 같은 타이포를 사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동시에 강렬하면서도 경쾌한 시각적인 즐거움을 주고 있다.

푸치아 핑크, 아쿠아 블루, 다크 퍼플, 카디널 레드, 울트라 마린 등 과감하고 다양한 색상을 활용해 브랜드의 특색과 면모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무엇보다 하루 종일 입고 생활하기에 좋도록 편안한 실루엣과 스타일을 위해 높은 품질의 소재를 사용했다.

이 컬렉션의 런칭을 시작으로 ‘에스프리(ESPRIT)’는 한국에서도 흥미로운 파트너들과의 협업, 다양한 분야와의 크로스오버 등을 시도하며 진정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 그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 일환으로 4월 중 한남동에 브랜드 최초로 전세계에 하나뿐인 ‘ESPRIT EXPERIUM’이라는 공간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패션, 디자인, 문화 뿐만 아니라 리테일과 외식업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브랜드가 지닌 다채로운 면모를 지속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