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소방, 2022 소방직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메가소방, 2022 소방직합격예측 풀서비스 진행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4.0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가스터디교육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소방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소방’이 2022년 소방공무원 공채 시험 및 경채 시험이 실시되는 오는 9일, 이날 치러진 공무원소방 시험 결과를 빠르게 예측할 수 있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

메가소방 소방직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을 이용해 응시생 본인이 직접 필기시험 가답안을 입력하고 소방직채점을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과목별 성적 분포 및 체감 난이도, 가산점을 포함한 응시 직렬의 예상 소방합격컷 및 합격선, 자신의 소방공무원필기 합격 가능성 등 가채점 결과를 실시간 예측,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또한 시험 당일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과목의 심승아, 곽동진 강사와, 소방 행정법 문일 강사의 총평 라이브가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라이브에서는 과목별 총평 및 난이도 분석, 2023 소방직 시험 전망 및 준비 전략 등의 주제가 다뤄진다.

메가소방은 수험생들의 풀서비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이날 소방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채점 완료 시 자동 응모되는 채점자 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숫자 7이 들어가는 순번의 채점자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이벤트, 소방 메가패스 25% 할인권 제공,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애플워치 S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메가소방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2022 소방직공채 9급 및 경채 전 분야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