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 영창 커즈와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11번가 긴급공수
HDC 영창 커즈와일 전자 디지털피아노, 신디사이저 11번가 긴급공수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2.04.1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국내 전자 디지털피아노 전문 브랜드인 HDC 영창 커즈와일 강남점 이승재 대표는 오는 13일 수요일 단 하루! 24시간 동안 11번가에서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인기상품 3종과 신디사이저 1종에 대해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행사를 하는 디지털피아노 M115 모델은 묵직한 88해머 건반과 189 동시발음 장착, 10단계의 건반 터치 감도 조절 기능, 총 50W의 높은 스피커 출력을 가지고 있는 모델이다.

M120 모델은 3센서 그랜드피아노 액션건반이 탑재되어 있어 어쿠스틱 피아노의 표현력과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건반이다.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주변 잡음없이 녹음할 수 있는 SSR 기능과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한다.

M130W 모델은 커즈와일 신형 트리플센서 천연 목재건반을 지원하고 있고, 최고급 그랜드피아노 샘플 음원, 전자피아노 최고 동시 발음수 256음을 지원해 어떤 곡도 끊김 없이 연주할 수 있다. 우퍼 50W, 커즈와일 특허 기술인 SSR기능, 블루투스 기능도 지원한다.

SP1은 커즈와일 입문용 신디사이저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256 동시발음, 묵직한 해머건반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초보자들도 쉽게 연주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어 조작이 용이하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39% 가격 할인과 최대 22개월 카드무이자 할부 혜택 그리고 최대 49만원 상당의 푸짐한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날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를 구매하면 온라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플레이샵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