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행정 기획 직원 채용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행정 기획 직원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7 14:3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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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가 행정 기획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행정 직원이며, 채용인원은 1명이다.

지원자격은 2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하며 2년 이상의 경력을 갖춰야 한다. NCS 교육사업 기획 및 운영 경험자와 문서작성 우수자, 학점은행제 근무 경력자 및 평생교육사 자격장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실무자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의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경기 안산시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교무학생처에서 학사행정관리와 NCS 교육사업 기획 및 운영업무 등을 맡게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월 7일까지이며, 최종 합격자가 나올 경우 이전에 마감될 수 있다. 지원은 잡코리아 홈페이지를 접속해 제출서류를 첨부한 뒤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최종학교 전학년 성적증명서, 공인시험 및 기타자격증 등이다.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전화 또는 잡코리아 채용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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