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골목단팥빵, 서대구역점 오픈…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
근대골목단팥빵, 서대구역점 오픈…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근대골목단팥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홍두당(대표 정성휘)이 운영하는 옛날빵 전문 베이커리 근대골목단팥빵은 서대구역에 '근대골목단팥빵 서대구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근대골목단팥빵 서대구역점은 서대구역 3층 2번 탑승구 앞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의 매장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신설 역사인 서대구역과 조화를 이루는 모던 클래식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근대골목단팥빵만의 고풍스럽고 예스러운 느낌은 유지하면서 전면 통유리와 대리석을 활용해 개방감을 확보하고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30평 규모의 매장으로, 매장 내 취식과 휴식이 가능한 좌석 15석을 마련했다.

스테디셀러인 원조단팥빵, 생크림단팥빵을 시작으로, 소보로단팥빵, 야프리카빵, 쑥아빵, 크림치즈빵 등 옛날빵을 근대골목단팥빵 고유의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다채로운 베이커리 메뉴를 만나 볼 수 있다.

대구 시민은 물론, 관광객의 발길이 잦은 역사 내에 위치한 매장인 만큼, 옛날빵 종합선물세트, 근대골목 6종세트, 생크림단팥빵 3종세트 등 근대골목단팥빵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도 준비돼 있다.

여기에 ‘베이커리 카페’ 콘셉트에 걸맞게 하와이 명품 커피 브랜드 ‘라이언커피’를 활용한 프리미엄 카페 메뉴 6종도 함께 선보인다.

한편, 근대골목단팥빵은 대구 기반 투어푸드 전문 기업 홍두당이 2015년 론칭한 옛날빵 전문 베이커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