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토트넘-K리그 팀 경기 쿠팡 생중계
손흥민의 토트넘-K리그 팀 경기 쿠팡 생중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14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플레이가 피치 인터내셔널과 함께 영국 '토트넘 홋스퍼 FC'를 초청해 팀 K리그와의 친선경기를 주최(사진)하고 국내에서 디지털 단독 생중계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 시리즈'의 첫 매치로 팀 K리그 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진행하고, 경기는 오는 7월 13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경기는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의 맞대결인 만큼 많은 국내 축구팬들이 관심을 갖고 있으며, 경기 시간 및 티켓 정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며, 경기 세부 사항은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확정된다.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방한 기간 동안 쿠팡플레이와 피치 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통해 2개의 친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토트넘 홋스퍼는 한국 팬들과 소통하면서 사회공헌 활동, 한국문화 체험, 토트넘의 축구 트레이닝 프로그램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손흥민 선수는 쿠팡플레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여름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고국을 방문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며 “국내 팬들 앞에서 직접 소속팀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 설렌다”며 방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토트넘과 함께하는 두 번의 쿠팡플레이 시리즈 경기 모두 국내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디지털 독점 생중계된다.

더불어 쿠팡플레이는 전 경기 생중계는 물론, 경기를 관람하러 온 축구 팬들을 위해 경기장 주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부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