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 출시..."봄과 함께 완판 인형 행진"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 출시..."봄과 함께 완판 인형 행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14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신제품 출시.(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볼이 빵빵한 친구들' 신제품 출시.(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은 2019년 ‘가을 시즌 기획전’에 처음 선보인 상품으로, 가을 하면 떠오르는 동물인 다람쥐가 도토리를 입안 가득 먹은 모습을 디자인 모티브로 기획된 상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19년에 ‘가을 시리즈 기획전’에서 다람쥐 인형만을 출시했는데 출시한 지 10일만에 전체 수량이 완판됐으며, 2020년에는 기존 다람쥐 인형 외에 토끼와 햄스터를 추가해, 한달 만에 또 완판을 달성했다.

2020년에는 중고물품을 거래하는 한 사이트에서 판매가 5000원인 인형을 최대 2만5000원에 판매를 한다는 글이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의 특징은 ‘볼이 빵빵한 인형 친구들’이 봄 나들이를 가는 모습을 담았다. 동물친구들이 화사한 스카프로 한껏 멋을 냈고, 봄 나들이 컨셉에 맞게 피크닉 바구니, 꽃모양 가방, 페도라를 추가해 귀여운 무드를 연출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매년 고객님들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볼이 빵빵한 인형’을 봄과 어울리는 새로운 무드를 담아 선보이게 됐다”며 “다이소는 즐거움과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