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유튜버 박막례 콜라보 기념 ‘파란커피’ 프로모션
이디야커피, 유튜버 박막례 콜라보 기념 ‘파란커피’ 프로모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1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130만 유튜버 ‘박막례’와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 콜라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유튜버 ‘박막례’는 ‘스페셜 골드블렌드’에 ‘파란커피’라는 애칭을 붙이며 이를 활용한 여름 신메뉴 ‘믹스치노’ 2종과 ‘믹스라떼’ 2종을 소개했다.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커피믹스 '스페셜 골드블렌드'는 자체 로스팅공장인 드림팩토리에서 이디야커피의 노하우를 집약해서 만든 제품으로 무지방 우유가 함유된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와 같은 부드러움과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지난 14일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활용해 얼음과 함께 갈아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신메뉴 믹스치노 2종(▲달고나 믹스치노 ▲모카칩 믹스치노)과 믹스라떼 2종(▲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과 이디야커피 가맹점, 배달 앱 등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9일부터 내달 2일까지 14일간 ‘스페셜 골드블렌드’와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사용해 만든 이디야 여름 신메뉴 1종이 포함된 막례세트 모바일 상품권 4종을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14일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과 배달의민족에서 ‘스페셜 골드블렌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스페셜 골드블렌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여름 ‘스페셜 골드블렌드’와 이디야커피 신메뉴 4종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