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스튜디오, SNS에서 부는 ‘바디프로필'열풍! 인생샷 건지기 Tip 대공개
플린스튜디오, SNS에서 부는 ‘바디프로필'열풍! 인생샷 건지기 Tip 대공개
  • 김홍일 기자
  • 승인 2020.03.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플린스튜디오
사진제공 = 플린스튜디오

[잡포스트] 김홍일 기자 = 20.30대 젊은 층에서 선풍적인 인기 선도. “나를 위한 소비 끝판왕"이란 수식어도 붙어 최근 바디프로필 열풍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버킷리스트로 정하고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있는가 하면, 바디프로필에서 인생샷을 건졌다는 SNS 속 일반인이 하루아침에 인플루언서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기도 한다.

이러한 흐름 속에 2020년 가장 핫하다는 '플린스튜디오'의 메인작가는 바디프로필을 준비하는 이 들에게 분들도움이 될만한 팁을 다음과 같이 전했다. 

Q. 바디프로필은 어떤 컨셉으로 촬영하는게 좋을지? 

A. 때로는 과감한 노출등 다양한 시도도 필요합니다. 바디프로필은 오랜 기간을 준비하고 찍는 것이기 때문에 후회가 없도록 정말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튜디오에 제공하고 있는 기본적인 컨셉 이외에도 저희 스튜디오는 모두 여성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부담없이 준비할 수 있다는게 플린의 장점 중에 하나에요.

Q. 의상대여, 메이크업 등이 가능한 곳인지?

A.직접 의상을 준비하시기도 하지만, 고민되실 때에는 저희가 직접 의상을 추천해드리기도 해요. 또 메이크업 실장님이 계시기 때문에 컨셉이 바뀔 때 흐트러짐 없는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어요. 미묘하지만 굉장히 큰 차이를 느끼시는 부분입니다.

Q.다양한 컨셉존이 준비되어 있는지?

A.플린은 약 7가지의 스테이션으로 정말 다양한 컨셉을 확보하고 있어요. 사람마다 풍기는 분위기나 어필 포인트가 다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장점을 최대화 할 수 있는 컨셉들이 많은지도 중요해요.

사진출처 = 플린스튜디오
사진출처 = 플린스튜디오

Q.디테일을 챙겨주는 곳인지?

A.손가락 위치부터 시작해서 시선처리 등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정말 많지만 이러한 부분들을 편안하게 리드해줄 수 있는 곳인지도 굉장히 중요한 포인트에요. 즐기면서 찍은 사진은 기억에 오래 남게 됩니다. 

Q. 바디프로필 촬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전할 메시지가 있다면?

A. “어쩌면 평생 한번 찍을까 싶은 바디프로필”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고 편한 마음이에요. 너무 기합을 주고 오시는 경우에 생각보다 자연스러운 표정을 많이 못 낸거 같다고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세요.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는 분위기를 더 잘 조성해드리기 위해 저희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플린에서 인생샷 건져가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