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제4차 직원 공개채용' 공고
[채용 정보]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제4차 직원 공개채용' 공고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4.2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고 이미지
▲ 공고 이미지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4차 직원 공개 채용' 공고 소식을 전했다.

모집분야는 △전략기획(정규직·전임급 1명) △재무회계(정규직·전임급 1명) △사업(로컬·프로젝트 계약직·사원급 1명) △사업(소상공인·프로젝트 계약직·사원급 2명) 이다.

전략기획 분야의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센터 발전전략 수립 및 연간 성과관리 △유관기관과의 협업 사업 기획 및 보고 △혁신 창업생태계 확산을 위한 조사연구 등이 있다.

재무회계 분야의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결산 및 감사 대응 △예산 운영 및 지출 △세무신고 관련 업무 △수익사업 회계 지원 등이 있다.

사업(로컬) 분야의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로컬크리에이터 활성화 지원사업 운영 및 지원이다.

사업(소상공인) 분야의 주요 업무 내용으로는 △강한소상공인 지원사업 운영 및 지원 △공간창업 스쿨 및 로컬 브랜딩 스쿨 운영 △기타 창업기업 지원 업무 등이 있다.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정규직의 경우 수습 3개월이 적용되며, 평가 후 적격자에 한해 정규 채용 예정이다. 프로젝트 계약직 채용은 정규직 전환 대상자에 해당되지 않으니 참고해야 한다.

응시자격으로는 전임(▲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자 ▲전문학사학위 취득 후 5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자 ▲상기 각 요건의 어느 하나에 상당하는 자격 또는 능력이 있다고 인정되는자), 사원(▲학력 및 경력 제한이 없으며, 센터의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고 인정되는 자)로 구분된다.

(이미지_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문)
(이미지_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문)

원서 접수 기간은 22.04.27부터 05.04 18:00까지이며, 심사는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으로 나뉜다.

1차 서류 전형은 제출서류 완비 및 자격기준 충족 응시자에 한해 실시가 되며, 평가는 제출서류의 구비여부,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등을 근거로 직무수행에 관련되는 자격요건 등의 심사가 이루어진다.

2차 면접 전형은 1차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평가는 ▲면접을 통한 의사표현의 정확성, 논리성 등 심사 ▲소양 및 당해 직무수행능력, 발전가능성 등 검증 으로 평가된다.

(이미지_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문)
(이미지_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문)

 

<자료_커리어넷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