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슈펜, 새 모델로 몬스타엑스 민혁 발탁..."크리에이티브한 매력, MZ세대에 어필"
이랜드 슈펜, 새 모델로 몬스타엑스 민혁 발탁..."크리에이티브한 매력, MZ세대에 어필"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1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인기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을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화보를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슈펜은 민혁과 함께한 티저 영상을 지난 19일 브랜드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2022년 신상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착용한 민혁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오는 25일부터 슈펜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2022년 신상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정식 출시한다.

이번 촬영에서 민혁은 새롭게 출시한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의 다채로운 컬러감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더불어 자신감 넘치는 제스처와 분위기로 다양한 포즈를 소화해내며 슈탠다드 네이비 스니커즈를 한층 빛냈다.

슈펜은 이번 민혁과의 네이비보이(NAVY-BOY) 컬렉션을 통해 시티보이 룩 컨셉을 강조했다. 특히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슈탠다드 네이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서 사용해 검증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복원력을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민혁의 자신감 넘치고 긍정적인 에티튜드와 다채롭고 크리에이티브한 매력이 슈펜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된 것”이라며 “슈펜의 대표 상품 네이비 스니커즈와 민혁이 함께 만들어 나갈 스토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