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나눔실천 행사 성료
주)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나눔실천 행사 성료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2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엠브로컴퍼니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난 4월 21일, ㈜엠브로컴퍼니(임형재 대표)는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사회적 가치 나눔실천의 일환으로 물품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날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본관에서 열린 기부행사에는 박영준 회장, 박래찬 사무국장, 강현숙 복지정책과장,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 미래전략기획실장 홍석봉 등이 참석했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는 영등포 관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전문가와 함께 사회복지 소외계층을 발굴하고 민간 사회복지자원을 연계·협력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저출산과 급속한 고령화, 사회 양극화와 위기가정 등의 사회문제로 복합적이고 다양한 복지 수요가 늘어가는 요즘, 이를 해결해 나가기 위해 복지공동체를 구축하고 민간복지 활성화를 도모함으로써 지역의 현안문제를 민·관이 협력해 나아가는 지역복지체계 핵심 역할을 하고 있다.

엠브로컴퍼니 임형재 대표는 “이번 행사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동참과 협의회 관계자분들의 인솔하에 뜻깊은 자리가 됐으며 행사의 풍성함을 더했다”며 “곱떡치떡은 깨끗한 재료와 정성으로 요리한 음식을 사랑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지역사회와 함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은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가 긍정적인 사회변화의 중심에서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외식-지역사회가 연대하는 외식문화를 추구하는 ㈜엠브로컴퍼니 곱떡치떡은 개인이나 단체를 위한 기부활동과 더불어 발달장애 청년작가들의 작품으로 자사 브랜드인 치꼬뱅, 찜꽁찜닭, 더바른정국밥 등 자사의 포장 패키지를 디자인하여 작가의 작품을 알리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