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2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빅패스‘ 핵심요약집+특강 지원!
SD에듀(시대에듀), 2022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빅패스‘ 핵심요약집+특강 지원!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4.2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최근 미래성장동력으로 인식되는 빅데이터로 인해 관련 분석 전문인력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빅데이터분석기사는 빅데이터 이해를 기반으로 빅데이터 분석 기획, 빅데이터 수집·저장·처리, 빅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수행하는 전문가이다. 해당 자격증 시험은 객관식 1차 필기시험과 통합형(필답형, 작업형) 2차 실기시험으로 구분되며, 자격증 취득 시 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과학자, 비즈니즈 분석가 등으로 국내 다양한 기업에 취업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SD에듀(시대에듀)에서 2022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빅패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다가오는 2022 빅데이터분석기사 시험일정을 대비해 1차 필기시험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인강으로, 2022 5회 필기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SD에듀(시대에듀) 전문 교수진을 통해 과목별 핵심 포인트를 전수해줄 예정이다.

또한 기초지식이 없는 노베이스도 완벽 커버하는 합격 완성 커리큘럼으로 빅데이터전문가로 준비를 할 수 있게 적용했다. 전 범위 개념을 정리하는 기본이론 과정부터, 유형별로 실력을 점검하는 문제풀이 과정, 매년 출제되는 빈출 유형을 파악할 수 있는 기출특강 과정, 마지막 최종 점검 모의고사 과정 순서로 진행되어 실전 대비에 최적화되었다.

강의 교재로는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 출제기준을 100% 반영한 2022 빅데이터분석기사 ‘한권으로 끝내기’를 제공한다. 해당 교재에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수록해 필기부터 실기까지 대비가 가능하고, 핵심만 간결하게 압축한 합격 알고리즘 노트를 통해서 중요 키워드를 파악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오디오북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편의를 높였고 핵심요약집 및 핵심요약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SD에듀(시대에듀)는 ‘합격을 응원해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호랑이 골드바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고 수강료 할인권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