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우주, 어린이 날 기념 이벤트 진행 '비누만들기 키트 판매, 풍선 증정'
너의우주, 어린이 날 기념 이벤트 진행 '비누만들기 키트 판매, 풍선 증정'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4.2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너의우주
사진제공=너의우주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코스메틱 브랜드 ‘너의우주’가 어린이 날을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너의우주에 따르면 최근 수제 천연비누 제품을 런칭한 가운데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용산 아이파크몰, 롯데백화점 평촌점 등에서 릴레이 팝업을 진행 중이다. 이와 더불어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용산 아이파크점, 롯데백화점 평촌점에서 기획 상품인 비누만들기 키트 및 카네이션 비누 선물세트 등을 판매한다.

너의우주는 어린이 날 당일인 5월 5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비누만들기 시연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5월 초 온라인 스토어에서 수제 천연비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아울러 너의우주는 같은 날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어린이 날 기념 풍선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 장소는 패션파크 4층 에스컬레이터 앞 팝업 행사장이다.

너의우주 관계자는 “너의우주라는 브랜드 명은 자신만의 세계를 무한한 우주처럼 성장하고 발전시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수제 천연비누의 이점을 널리 알리고 사용 만족 공감대를 크게 확대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