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호비서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경호비서학과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4.2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_서강전문학교 제공)
▲(사진_서강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내신과 수능 성적이 아닌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생들은 2년 과정을 마치고 전문학사를 취득하고 대학 3학년 과정에 일반 편입이 연계된다.

서강전문학교 경찰행정학과와 경호비서학과는 서울지방교정청장 출신 등 경찰 출신 전문 교수진을 보유하고 경찰공무원과 경호보안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경찰행정과, 경호비서과에 지원하는 지방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경찰 관련 업무를 간접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로드맵을 위한 전공상담을 진행하고 있다“며 ”경호비서학과는 개인, 가정과 사회조직을 보호할 수 있고 동시에 VIP의 일을 보좌해 줄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경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경호비서학과 학생들은 재학 중 경비지도사,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된다. 진로는 보안경호경비회사, 경영진 및 중요시설 경호, 연예인 및 정치인 등 수행경호원으로 진출한다.

아울러, 서강직업전문학교 제2캠퍼스인 신도림캠퍼스에서 중장년 양천구민을 위한 일반경비원 신임교육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기간은 4월 29일부터 8일 21일까지이며, 모집인원은 총 120명이다.

교육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수시접수로 진행된다. 모집대상은 양천구 거구 중장년층이며 보안, 경호, 경비업 취업 필수교육과 취업컨설팅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