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용돈박스·브로치 등 30여 종 상품
아성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용돈박스·브로치 등 30여 종 상품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5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 용돈박스(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용돈박스(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용돈박스, 카네이션 생화와 조화, 브로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카네이션 조화와 용돈을 예쁘게 넣을 수 있도록 기획한 상품으로 총 4가지 형태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용돈박스’는 카네이션 비누꽃, 메시지 카드와 투명봉투가 포함된 구성으로, 투명봉투에 용돈을 넣어 말아서 상자에 넣으면 용돈이 줄줄이 따라서 올라오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카네이션 생화는 투명한 쇼핑백에 들어있다. 조화는 코사지, 다발 조화 등 다양하게 마련했다.

브로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가정의 달 고급 브로치’는 해바라기 골드, 해바라기 로즈골드 등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고, 큐빅이 곳곳에 수놓아져 있어 액세사리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가정의 달 브로치’는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카네이션을 다양한 느낌의 모습으로 담았다.

아울러, 스카프, 카드와 용돈 봉투 등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윌리 스카프’는 4가지 디자인 패턴을 구성했고, 가방에도 액세사리로 맬 수 있는 길이감으로 기획되어 선물로 적당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다이소 ‘가정의 달 기획전’과 함께 마음이 따뜻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