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끝 되살아나는 외식업, 푸드테크 메이트 포스 반값 프로모션 큰 호응
거리두기 끝 되살아나는 외식업, 푸드테크 메이트 포스 반값 프로모션 큰 호응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4.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이트 포스 신규 가입자의 70% 반값 할인 프로모션 이용
- 푸드테크,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 대상 '메이트 솔루션'으로 외식업 디지털 전환 선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외식업 디지털 전환 선도 기업 푸드테크는 지난 3월부터 시행한 메이트 포스 반값 할인 프로모션이 자영업자 사이에서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수 증가와 함께 70% 이상이 반값 혜택을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장님들의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개업을 돕기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이 사장님들에게 주효하였다. 또한 홈페이지 내 홀·배달 등의 다양한 주문 접수 체험 기능이 사장님들의 긍정적 반응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메이트 포스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년간 이어져왔던 거리두기 조치 해제와 더불어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외식업에 뛰어드는 예비 사장님들에게는 부담감을 덜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내점, 배달, 포장 등 다양한 주문 형태가 복합적으로 발생하는 시점에 메이트의 내점, 배달 동시관리 기능이 매장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메이트 포스 반값 할인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신규 가입자는 6개월 이용료 선납 시 즉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푸드테크는 프랜차이즈 본사 및 가맹점을 위한 ‘메이트 영업관리 솔루션’을 출시했다. 프랜차이즈 본사에서는 솔루션을 통해 가맹점 매출 및 매장 운영 현황을 조회할 수 있으며, 브랜드 메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다. 가맹점은 내점과 배달 주문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고, 매장 형태에 따른 포스 프로그램 운영 설정과 온, 오프라인 매출 통합 집계가 가능하다.

사진제공=푸드테크

푸드테크의 ‘메이트 영업관리 솔루션’이 본사와 가맹점의 운영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외식업 프랜차이즈 본사에서의 도입 문의 또한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푸드테크 관계자는 “매장운영 토탈 솔루션을 통해 온라인 주문과 배달대행, 키오스크와 서빙로봇,식자재 커머스 등 매장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연동 및 자동화하여 메이트 하나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하며, “최종적으로는 외식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외식 산업의 미래를 혁신하는 것이 목표”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