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C코리아 안준원 대회장이 개최하는 피트니스 대회..
NAC코리아 안준원 대회장이 개최하는 피트니스 대회..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4.2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NAC코리아
사진출처 = NAC코리아 협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코로나 시국이 위드 코로나로 전환되면서 대한민국 피트니스 시장이 더욱 활발 해 질 전망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공연과 유사한 행사들이 개최되지 못하면서 피트니스 대회 개최에 많은 어려움을 겪은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올 해 많은 피트니스 대회가 국내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NAC코리아 협회
사진출처 = NAC코리아 협회

NAC코리아 대회도 개최 준비에 한창이다. NAC 대회를 국내에서 NAC 코리아로 개최하는 안준원 대회장은 베테랑 보디빌딩 선수로서 코로나 이전까지 NAC 세계대회에 직접 출전하면서 대한민국에서 개최하기 위한 많은 정보를 몸소 수집하였다.

NAC 대회에 대해 안준원 대회장은 “40년 전통의 유럽 보디빌딩, 피트니스 단체를 우리나라에 꼭 소개해주고 싶었다. 가입국은 42개국으로 유럽 최대의 국제단체인데 우리 NAC코리아는 대한민국 피트니스 선수들에게 국제대회 출전기회를 제공하며 선수를 위한 공정한 심사와 평등성, 그에 따른 임원들의 책임감과 소명으로 함께하는 협회를 같이 만들어가겠다.”고 전하였다.

사진출처 = NAC코리아 협회
사진출처 = NAC코리아 협회

NAC코리아는 오는 5월 14일 서울 방화동 소재의 국제 청소년 유스호스텔에서 2022 NAC KOREA CHAMPIONSHIP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6월 3~5일 터키 보드럼에서 열리는 NAC WORLD CHAMPIONSHIP의 참가를 위한 선발전으로 열리게 된다. 세계무대에 해당되는 종목의 우승자는 왕복항공권과 아즈카호텔 숙박료를 후원받아 NAC 대한민국 대표로서 참가하게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