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문보트&UFO보트’부터 ‘벨리곰’까지...가정의 달 맞아 새단장
롯데월드, ‘문보트&UFO보트’부터 ‘벨리곰’까지...가정의 달 맞아 새단장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6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스카이브릿지(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스카이브릿지(사진제공/롯데월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UFO보트, 날아다니는 고래, 소녀의 세계, 베니스 등 컨셉트로 변신했다.

가정의 달을 맞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새로운 콘텐츠로 가득하다. 먼저, 석촌호수 위를 아름답게 노니는 문보트가 오는 5월 오픈한다. 문보트는 ‘밤하늘, 호수에 수놓다’라는 콘셉트로 초승달 모양의 문보트와 우주선 모양의 UFO보트 2종, 10대가 운영된다.

이번에 도입되는 보트는 쉽게 조작 가능하며 방향키를 이용해 전후 좌우 모든 방향으로 이동은 물론 360도 회전까지 가능하다. 특히, 보트 조명 색상을 다양하게 변경 할 수 있어 취향에 맞는 색상으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지난 4월 롯데월드타워에 나타나 사진 인증샷 명소로 화제를 끌었던 벨리곰이 롯데월드에도 온다. 그럴싸진관에 ‘벨리곰존’이 설치된다. 그럴싸진관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4층에 마련된 셀프 포토 스튜디오로 총 20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부스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벨리곰존’에는 롯데월드타워에서 핑크빛 앙증맞은 미소로 반겨주던 벨리곰과 귀여운 선글라스를 끼고있는 레옹 벨리곰이 설치돼 6월 6일까지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롯데월드 드림캐슬 앞에는 네이버의 인기 웹툰 ‘소녀의 세계’와 컬래버 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롯데월드 봄 시즌 ‘월드 스쿨 페스티벌(World School Festival)’을 맞아 진행된 이번 컬래버는 학교 콘셉트의 롯데월드와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소녀의 세계’ 캐릭터들이 어우러져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새 학기의 설렘을 전달한다.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사진제공/롯데월드)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사진제공/롯데월드)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공연도 빼 놓을 수 없다. 매일 오후 2시 어드벤처 퍼레이드 코스에서는 환상적인 베니스의 가면 축제를 옮겨놓은 ‘환타지 마스크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롯데월드에 공연장인 가든스테이지에서는 로티와 친구들이 사이버 대마왕으로부터 샤론캣을 구하는 스테이지 공연 ‘로티의 모험2’, 매직아일랜드에서는 매직캐슬 위로 화려한 색감, 스펙터클한 영상, 웅장한 음악이 어우러지는 ‘매직캐슬 라이츠 업’등 롯데월드 전역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서울스카이는 단순히 전망을 보는 곳이 아닌 복합문화 공간으로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5월 5일부터 새로운 미디어 아트전을 시작한다. 국내 수중 사진계의 1세대 ‘장남원’ 작가가 함께 한 미디어 아트전 ‘나는 고래’가 공개된다.

이번 전시는 바닷속 가장 큰 생명체 고래와 사람이 평화로운 모습으로 어우러지는 모습을 포착한 3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작가가 지난 40여년간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는 세계의 물 속 곳곳에서 고래를 촬영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그럴싸진관 ‘벨리곰존'(사진제공/롯데월드)
그럴싸진관 ‘벨리곰존'(사진제공/롯데월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전시를 준비했다. 104일간 아쿠아리움 지하 2층 해파리존에서 산호 작가 ‘서경희’와 함께하는 ‘Sea-stories’를 선보인다. 환경오염으로 인한 해양생태계의 변화를 표현한 이번 전시는 화려한 산호초와 바다 속 생명체들을 강력한 색채 대비를 표현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셔널지오그래픽과 연계된 사진 전시도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5월 한달 간 삼성카드를 소지한 모든 손님들에게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5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서울스카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