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문화재단, 가정의 달 오류아트홀에서 열리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뮤지컬
구로문화재단, 가정의 달 오류아트홀에서 열리는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가족 뮤지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2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가방 들어주는 아이’ 고정욱의 신작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재)구로문화재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류아트홀에서 어린이 뮤지컬<나무늘보 릴렉스>를 5월 14일에 11시, 14시 2회에 걸쳐 공연한다.

'나무늘보 릴렉스'는 베스트셀러 작가 고정욱의 신작으로 고집센아이컴퍼니에서 뮤지컬로 제작되었다.

이 뮤지컬은 나무늘보 ‘릴렉스’를 통해 빠름과 느림의 미학을 공감으로 풀어낸 이야기이다.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는 과정에서 “느려도 괜찮다”, “ 누구나 자기만의 속도가 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 받을 수 있다.

<나무늘보 릴렉스>는 초반 인형극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공연의 몰입감을 높이며 아마존에서 시작해 아프리카 시티로 이어지는 낭만적인 무대, 의상과 소품, 각 동물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표현하여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아프리카 악기로 연주된 음악과 각 캐릭터의 개별 테마곡으로 공연의 즐거움을 한층 더 올려주며 노래에 맞춰 아이들이 따라할 수 있는 안무를 통해 관객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며 호흡한다.

(재)구로문화재단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모두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패밀리 할인 45% 혜택을 준비했다. 24개월 이상 관람가로 티켓은 구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