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공간샘 수원신동점 오픈
스터디카페 공간샘 수원신동점 오픈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2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간샘 무인 스터디카페 '수원신동점' (사진_공간샘 제공)
▲ 공간샘 무인 스터디카페 '수원신동점' (사진_공간샘 제공)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공간샘 무인 스터디카페가 지난 23일 가맹점 ‘공간샘 수원신동점’을 신규 오픈했다.

아울러 공간샘 수원신동점은 오픈을 기념하여 30% 할인가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공간샘 수원신동점에서 ‘28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상품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개점일부터 22년 5월 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간샘 수원신동점은 스터디존, 피렌체 공간, 세미나실, 카페, 총 4개 학습공간으로 구획되어 있다. 피렌체 공간은 잔잔한 음악으로 사용자의 편안함을 높여주고, 스터디존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해 오픈 테이블, 넓은 벽 좌석, 칸막이 테이블, 커튼석, 창가석 등 다양한 학습 스타일을 고려한 컨셉 별 좌석을 마련했다. 세미나실은 여러 명의 이용자가 회의, 미팅 등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지역 사회 주민들이 누구나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공간을 제공한다. 카페 공간은 고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프리미엄 커피와 음료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전용 무인 키오스크를 사용해 지문인식, 바코드 인식, 핀번호 인식 등을 통한 입출입 관리가 편리한 것도 공간샘 수원신동점의 특징이다. 이 곳의 키오스크는 공간샘이 개발, 특허 출원한 전용 기기로 생체 인식은 물론 데이터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양방향 키오스크다.

우수기술기업(TCB) T-4 등급을 획득하여 우수한 기술력을 검증 받은 공간샘 키오스크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무인 운영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첨단 IOT 연동 시스템 덕분에 스마트폰 하나로도 매장 운영이 가능하며 외부인의 무단 출입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공간샘 수원신동점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학습공간 조성과 철저한 시설 위생은 공부하는 학생분들뿐만 아니라 자녀를 맡기는 학부모님들의 마음까지 고려하는 공간샘의 철학”이라며 “수원 신동 내에서 제대로 된 스터디카페나 독서실을 찾고 계신 학생분들 모두 2022년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공간샘 수원신동점의 오픈 이벤트를 통해 이용권 30% 할인 및 기프티콘 증정 혜택을 받으시고 최고의 학습공간을 이용해보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