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창의력 개발하는 ‘2022 아무거나 디자인 공모전’ 5월 개최
한국IT직업전문학교, 창의력 개발하는 ‘2022 아무거나 디자인 공모전’ 5월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2.04.27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IT·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5월 31일까지 고교생, 검정고시 합격자, 고교 이상 학력자를 대상으로 ‘2022 아무거나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부터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매달 수험생들의 창의력을 키우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매달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학교 관계자는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2022 아무거나 디자인 공모전’에서는 학생들 본인이 창작한 디자인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며 “종류나 주제는 상관없으며 순수창작물이면 되고, 일러스트 하나, 포스터 하나, 웹툰 한 컷 등 어떤 작품도 관계없다. 디자인 작업이 들어간 순수창작물이면 응모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공모전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다양한 콘텐츠와 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고교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가 주최하는 ‘2022 아무거나 디자인 공모전’은 6월 2일에 수상자에게는 개별연락을 한다. 수상자에게는 에어팟이 제공된다. 한아전 공모전은 매달 각기 다른 주제로 진행되고 매달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에서는 프로젝트식 수업을 통해 팀원 간 협업, 업무분장 능력, 문제해결 능력 등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학생들은 학교 수업과 공모전 참여, 프로젝트식 수업을 통해 완성한 작품으로 경진대회 출전 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취업으로 연결시키는 3단계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현재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해킹보안학과, 웹툰학과, 시각디자인학과, 게임학과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2023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