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 NFT 프로젝트 서포터즈 ‘버드 커넥터’ 모집
버드와이저, NFT 프로젝트 서포터즈 ‘버드 커넥터’ 모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까지 활동할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30명 선발
버드와이저 '버드 커넥터' 모집 공고 포스터(사진제공/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 '버드 커넥터' 모집 공고 포스터(사진제공/버드와이저)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버드와이저가 신규 NFT 프로젝트를 홍보할 브랜드 서포터즈 ‘버드 커넥터(BUD CONNECTOR)’를 내달 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버드 커넥터는 버드와이저의 NFT 프로젝트 ‘버드엑스커넥트’를 SNS 채널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버드엑스커넥트는 버드와이저가 추구하는 자유와 열정, 도전정신을 디지털 형태의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는 NFT 프로젝트다.

음악, 그래픽, 일러스트 등 다양한 영역의 아티스트들이 NFT 크리에이터로 프로젝트에 참여, 직접 디자인한 콘텐츠를 NFT 유통 플랫폼인 ‘클립 드롭스’에서 선보인다. 

버드 커넥터는 버드와이저 브랜드와 예술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사람이라면 만 19세 이상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심사를 거쳐 선발된 30명은 오는 10월까지 6개월간 버드 커넥터로 활동한다.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참신한 시각으로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고자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글로벌 NFT 마케팅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국내에서도 최신 기술과 문화 예술과 접목한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케팅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