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상춘객 위한 다양한 숙박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 상춘객 위한 다양한 숙박 할인 이벤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7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봄맞이 나들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숙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오는 5월 31일까지 숙박·여가 플랫폼 야놀자의 국내숙소 상품을 5%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예약하기’를 통해 국내숙소 상품을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투숙기간은 오는 6월말까지다.

또 5월말까지 롯데카드 전용 롯데리조트 패키지 결제 시 L.POINT(엘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객실과 조식 2인, 인피니트풀, 라운지커피 2잔으로 구성된 롯데리조트 속초 패키지 결제 시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객실, 브런치 메뉴 2가지,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 롯데리조트 부여 패키지 결제 시 엘포인트 3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투숙기간은 5월말까지다.

롯데호텔울산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럭스룸에 피트니스센터 2인(헬스, 사우나, 수영장)이 포함된 패키지를 일~금요일 체크인 시 9만9000원, 토요일은 11만9000원 특가로 50실 한정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투숙기간은 6월말까지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지난달 말부터 시작된 본격적인 봄나들이 시즌에 맞춰 다양한 숙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단계적 일상 회복 시작으로 그동안 움추렸던 여가 생활이 빠르게 확대되는 만큼 여행, 숙박 등 관련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