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5월 맞이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
롯데카드, 5월 맞이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사진제공/롯데카드)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카드가 5월을 맞아 다양한 TOUCH(터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봄철 여행객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투어비스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특가 할인 및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제주패스 렌터카’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면 10%를 즉시 할인하며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때는 5%를 추가 할인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화창한 5월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TOUCH 혜택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더라운지멤버스 제휴 골프장에서 아메리카노 커피 4잔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음달 15일부터 6월 14일까지는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에서 30만원 이상 결제 시 5%를 3만원까지 할인한다.

아울러,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족을 위한 TOUCH 혜택으로,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에서 4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혜택과 다음달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동물병원 및 애견센터 업종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TOUCH' 서비스는 고객의 성향 및 소비 패턴, 선호 가맹점 등을 분석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 TOUCH 서비스에서 마음에 드는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싱그러운 봄 5월을 맞아, 고객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맞는 TOUCH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원하는 TOUCH 쿠폰을 터치완료 해두면 번거로움 없이 알아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