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가정의 달 맞이 'LOVE & THANKS' 페어 진행
아이파크몰, 가정의 달 맞이 'LOVE & THANKS' 페어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VE & THANKS' 페어.(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LOVE & THANKS' 페어.(사진제공/HDC아이파크몰)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HDC아이파크몰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LOVE & THANKS' 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파크몰 'LOVE & THANKS' 페어는 최대 80% 할인 혜택과 ‘건담 프라모델 무료 체험회’, ‘닌텐도 스포츠 체험 팝업 스토어’ 등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돼 가족, 연인, 혹은 친구 등 고객들이 쇼핑하면서 다양한 즐길 거리들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먼저, 리빙파크 6층에서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 해 특별 할인 특가를 선보인다. 아디다스키즈 20~50%, ABC키즈마트 20%, 베네베네 10% 등 키즈 패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어버이날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모아 특가전을 진행한다. 헤지스, 루이까또즈, 질스튜어트, 피에르가르뎅의 스카프와 우양산을 20~50% 할인 판매하며, 슈즈전문 브랜드 세라에서는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반려식물, ‘플랜테리어(식물로 집 꾸미기) 관련 제품들은 ‘식물 농장’ 팝업 스토어를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운영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 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단계에 맞춰 고객이 안심하고 즐겁게 쇼핑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