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윤종원 배우, OTT 드라마 특수 공인중개사 오덕훈 출연확정
[공식] 윤종원 배우, OTT 드라마 특수 공인중개사 오덕훈 출연확정
  • 김서율 기자
  • 승인 2022.04.2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로우이엔티 제공) = 배우 윤종원
사진(그로우이엔티 제공) = 배우 윤종원

[잡포스트] 김서율 기자 = 그로우이엔티 측은 윤종원 배우가 4월 29일에 wavve, TVING, 왓차에서 공개되는 OTT 8부작 드라마 <특수 공인 중개사 오덕훈>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특수공인중개사 오덕훈> 작품에서 극 중 미스터리한 인물 친일파 '윤근기'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    

<특수공인중개사 오덕훈>은 오인천 감독의 시그니처인 공포 스릴러 장르에 특별한 능력의 공인중개사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온 국민의 관심이 쏠려 있는 부동산을 소재로 하고 있다. 집과 사람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특수한 장비와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해결하는 주인공 공인중개사 '오덕훈'을 통해 진정한 집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시의성 있는 작품이다.

윤종원 배우는 2006년도 데뷔작인 SBS 드라마 <연개소문> 조의선인 백암성 장수로 출연하면서 <SBS 신의선물 : 14일>, <tvN 가족의 비밀>, <KBS1 징비록>, <KBS2프로듀사>,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KBS2 7일의 왕비>, <SBS 황후의 품격>, <tvN 호텔 델루나>, <크라임퍼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였고, 영화로는 2007년 <세븐 데이즈>를 시작으로 <모던보이>, <무적자>, <아저씨>, <설계>, 홍콩영화<적도>, <살인의뢰>, <강남 1970>, <아수라> 등에 출연하였다. 드라마, 영화에서 주로 어둠의 세계의 건달, 조폭, 흥신소, 비리형사, 비리검사 다양한 캐릭터를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해외 유학파라 영어도 잘하고 중저음 보이스로 등장과 동시에 대중들의 시선을 끄는 매력이 있는 배우이다.

곧 2022년 하반기에 방영될 SBS드라마 <소방서옆 경찰서>와 wavve, TVING, 왓차에서 공개되는 OTT 8부작 드라마 <특수 공인 중개사 오덕훈>에서 친일파 '윤근기' 역으로 또 한번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릴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