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기대작 2D 액션 게임 ‘언소울드’, 글로벌 정식 출시
네오위즈 기대작 2D 액션 게임 ‘언소울드’, 글로벌 정식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오위즈)
(사진제공/네오위즈)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메구스타 게임이 개발한 2D 액션 RPG ‘언소울드(Unsouled)’가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정식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언소울드는 영혼을 흡수하는 능력을 가진 망국의 왕자가 죽은 자들로 뒤덮여 버린 세계 속의 비밀을 파헤쳐가는 2D 액션 RPG이다. 박진감 넘치는 빠른 속도의 플레이와 깊이 있는 액션, 실시간으로 변하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를 배경으로 숨막히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언소울드의 정식 버전에서는 총 5개의 챕터를 경험할 수 있으며, 60종의 패시브 능력과 7종의 보스 기술, 16종의 캐릭터 기술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 등 총 4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기존 스토리 모드와 보스 러쉬 모드에 더해 신규 콘텐츠 ‘심연 고도화’와 ‘거울의 공간’도 추가됐다. 심연 고도화는 최대 5명의 적을 소환해 전투를 진행하면서 자신의 콤보 데미지까지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기존 심연보다 더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9일까지 스팀은 35%, 닌텐도 스위치와 엑스박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