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대장경테마파크 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합천 대장경테마파크 봄맞이 주말 이벤트 운영
  • 구웅 기자
  • 승인 2022.04.2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빛깔 합천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즐거운 추억 쌓아가세요
대장경테마파크 전경 (사진제공/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전경 (사진제공/합천군)

[잡포스트] 구웅 기자=합천군은 대장경테마파크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맞이 주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부터 시작해 5월 21일까지 주말 및 어린이날 총 8일 운영되며, 대장경테마파크 내에서 다양한 공연과 각종 부대행사 진행으로 봄나들이 가족 단위 관광객을 맞이할 계획이다.

메인 행사로 대장경테마파크 야외 공연장에서 캐릭터 밴드 공연, 코스프레 댄스 공연, 마술쇼가 진행된다. 각 공연들은 정해진 날짜마다 하루 3번 공연하며, 입담 넘치는 사회자와 함께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 다양한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는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미션! 단어를 찾아라’는 대장경테마파크 곳곳에 숨겨진 단어 4개를 찾아 문장을 완성하면 대장경테마파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념품이 매일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만 만날 수 있는 대형윷놀이와 땅따먹기는 게임도 하고 운동도 되고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1석 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활쏘기 체험과 같은 추억의 놀이와 풍선, 솜사탕 나눔 등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놀거리가 잔뜩 마련되어 있다.

문동구 관광진흥과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대부분 해제됨에 따라 봄나들이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가정이 많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물론,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 대장경테마파크는 가족나들이 장소로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천지빛깔 합천을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