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다이소 꾸미기 페어’ 진행..."폴꾸족·다꾸족 모여라"
아성다이소, ‘다이소 꾸미기 페어’ 진행..."폴꾸족·다꾸족 모여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2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성다이소 포토앨범(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포토앨범(사진제공/아성다이소)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꾸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준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등 아이돌 포토카드, 다이어리 등을 꾸밀 수 있는 상품 총 120여 종으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 맞춰 10여 종을 다시 마련했다. 포토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포토앨범은 △미니 앨범, △2단 앨범 등을 준비했고, ‘3공 바인더 앨범’은 앨범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탑로더는 포토카드나 사진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로 탑꾸(‘탑로더 꾸미기’의 준말)를 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투명 탑로더’는 기스 방지를 위해 보호비닐이 양면이 부착되어 있어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다량의 포토카드를 보관하기 적당한 ‘포토 보호필름’은 투명하게 디자인 된 상품과 겉표면에 패턴이나 홀로그램이 있는 상품도 같이 기획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성다이소 폴꾸용품(사진제공/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 폴꾸용품(사진제공/아성다이소)

다꾸용품은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등을 구성했다. ‘글리터 마스킹 테이프’는 반짝이는 질감에 그라데이션 느낌의 색감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힙독 유포지 스티커’는 ‘힙한 느낌’의 무드로 스티커를 기획해 독특한 느낌의 스티커를 찾는 사람들이 찾고 있다.  

다이소 꾸미기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폴꾸와 다꾸 등 꾸미기를 즐기는 모든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