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한국 인센티브여행 단체 적극 지원
태국, 한국 인센티브여행 단체 적극 지원
  • 서진수 기자
  • 승인 2022.04.2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 내달 1일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사진=태국정부관광청 제공
사진=태국정부관광청 제공

[잡포스트] 서진수 기자 = 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내달 1일부터 오는 930일까지 태국을 방문하는 인센티브 단체(기업보상여행)를 지원한다.

프로그램은 지역 구분 없이 최소 100명 이상 인센티브 단체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마감은 831일까지다. 신청서는 태국으로 출발 최소 1달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지원은 930일까지 태국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를 비롯해 기타 요청서를 영문으로 작성해 관광청 홈페이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태국정부관광청 지원 숙박비 지원 내역.
태국정부관광청 지원 숙박비 지원 내역.

지원은 해당 인센 해당 인센티브 단체의 성향과 목적, 규모, 과거와 향후 태국 인센티브 실행여부 등을 참조해 선정하게 된다. 지원금에 대한 지급은 모든 행사가 종료된 후에 이루어 지며 태국관광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및 사진을 추가 제출하면 된다.

인센티브 그룹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통해 인센티브 그룹 당 10명 이내(선착순)의 참가자에게는 편의점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태국관광청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지원 상세 내용
- 프로모션 기간: 51~930
- 지원 신청기간: 51~831
- 그룹 여행기간: 51~930
- 지원 신청서: 태국정부관광청에 해당 신청서를 요청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 후에 영문 일정표와 함께 해당하는 추가 서류 제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