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2022 학생 대상 한우요리 체험' 특강 진행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 '2022 학생 대상 한우요리 체험' 특강 진행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4.3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세분화된 전문 조리 커리큘럼 속 실무교육 진행
사진제공/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사진제공/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한우자조금협회 협찬으로 진행된 2022 학생 대상 한우요리 체험 특강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최근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조리실습실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은 호텔조리전공 학과장 이흥구 교수의 ‘고르곤졸라 샤워 크림 with 한우 등심’ 요리를 시연했으며 그 후 재학생들이 다시금 요리를 만들어 직접 맛 평가를 진행했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전문학교 호텔조리전공(2년제/4년제)은 차세대 셰프 양성과 배출을 목표로 하는 요리전문학교로, 재학생들의 실무역량과 전문성을 강화하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에 있다.

서현전 호테조리전공에서는 우수한 외식전문가 교수진들이 학생들의 조리수업을 담당 중이다. 스타쉐프 및 레스토랑 쵸이닷의 오너쉐프로 알려진 최현석 특임교수가 재학생들에게 실무적으로 필요한 필드노하우가 담긴 시크릿 레시피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각 분야 최고 조리기능장 교수진들이 학생들에게 1:1 세분화된 전문 조리 커리큘럼 속에서 실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학교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당산캠퍼스에서 올해 새롭게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로 명칭을 변경했으며, 호텔조리계열의 경우 2년제·4년제로 나눠 운영 중에 있다.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진학이 가능하다.

현재 2023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 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2022 고졸검정고시 합격생도 지원이 가능하다. 원서 접수는 서울현대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