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1인 빙수’ 더 다양화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1인 빙수’ 더 다양화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2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이디야커피가 여름을 앞두고 시즌 한정 메뉴 빙수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올해는 작년 여름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혼자서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 트렌드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1인 빙수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하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눈꽃빙수를 포함한 총 6종의 빙수를 선보인다.

‘1인 빙수’ 3종은 합리적인 가격에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 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아이스크림, 통팥,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패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에 달콤한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조합한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와 꿀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딸기피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상큼한 요거트 베이스의 얼음 위에 달콤한 딸기와 복숭아를 조합한 베이스, 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테디셀러 ‘눈꽃빙수’는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팥인절미 눈꽃빙수’, 애플망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망고 눈꽃빙수’, 상큼한 딸기에 진한 치즈케익큐브가 더해진 ‘딸기치즈 눈꽃빙수’ 3종으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여름 시즌 메뉴 ‘빙수 6종’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올해도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지난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1인 빙수’를 더욱 다양한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빙수를 비롯한 플랫치노, 아이스음료 등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