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굿베이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신제품 출시
정관장 굿베이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 신제품 출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정관장의 자연소재 건강식품 브랜드 '굿베이스'는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정관장만의 깐깐한 품질 검사를 거친 국제알로에심의협회 인증 프리미엄 알로에를 주원료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알로에겔은 알로에베라 잎에서 겔 부분을 분리한 후 건조‧분말화한 것으로, 다당체 성분을 함유하여 식약처로부터 피부건강‧장건강‧면역력 증진까지 3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알로에겔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증가’, ‘NK세포 활성 증가’, ‘대변 수분 보유력 향상’ 등이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피부건강엔 알로에젤리스틱’은 식약처 권장 다당체 함량에서 20%를 늘린 12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피부건강을 위해 부원료로 망고농축액, 오렌지농축액, 레몬농축액, 홍삼농축액 및 비타민C도 첨가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건식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일조량으로 좋은 재배 환경에서 자란 미국산 프리미엄 알로에만을 골라 만들었다”며 “정관만의 오랜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만큼 건강한 이너뷰티를 시작하고자 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