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지지, 2022년 상반기 전직군 공개 채용 실시… 31일까지
오피지지, 2022년 상반기 전직군 공개 채용 실시… 31일까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게임 데이터 플랫폼 오피지지가 5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2022 상반기 전직군 대규모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500만이 넘는 글로벌 MAU를 보유한 오피지지(OP.GG)는 글로벌 유저의 전적 분석 및 검색 서비스인 ‘OP.GG’를 비롯해 전적검색, 분석, 자동 룬 세팅 등을 지원하는 데스크톱 앱 서비스인 ‘OP.GG for Desktop’, 다양한 게임별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톡피지지’, 그리고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파트너를 찾는 서비스인 ‘DUO’ 등 다양한 Game Third party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의 일상과 함께하고 있다.

이번 오피지지 대규모 공채에서는 Gamification’ 방법을 접목하여 지원자가 기업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 기업과 관련한 정보를 알아갈 수 있도록 특별한 요소를 가미했다. 서류 접수 시 오피지지에 관련된 퀴즈를 진행하여 80% 이상의 정답을 맞춘 지원자 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한정판 오피지지 굿즈’를 선물하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오피지지만의 완전 자율 근무제도를 활용하여 퇴근 후 인터뷰 제도를 실시한다. 저녁 시간 및 주말에 인터뷰를 진행함으로써 휴가 사용이 어렵거나 해외에 머물고 있는 지원자들이 부담 없이 인터뷰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또한 과제전형에 참여하는 지원자에게 과제 Reward를 지급하는 등 지원자들의 소중한 시간과 노력에 대해 감사를 표할 예정이다.

오피지지 채용담당자는 “오피지지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시는 소중한 지원자분들께 최고의 채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해오고 있다. 이번 공채에서는 채용 과정부터 오피지지만의 특별한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채용 전형을 구성했다”고 전하며 “이번 공채를 통하여 오피지지와 함께 자율과 책임의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인재들과 함께 하여 앞으로 게이머들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채를 통해 모집하는 포지션은 △Back-end Engineer △Front-end Engineer △Data Analyst △Data Engineer △Product Designer △서비스기획자 등으로 매우 다양하다.

지원자격 및 포지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오피지지 공식 채용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