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 EPTA, 감사의 달 맞이 50% 강좌 할인 이벤트 진행
GAR EPTA, 감사의 달 맞이 50% 강좌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03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항공종사자의 필수 관문 EPTA를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으로 구현한 GAR EPTA에서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일부 강좌 50%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GAR EPTA 4·5급 종합과정 및 6급 마스터과정을 신청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수강 희망자는 5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국제 운항 조종사와 관제사, 통신사 등 항공종사자들의 영어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종합 평가하기 위해 고안된 EPTA(English Proficiency Test for Aviation)는 ICAO(국제민간항공기구)에서 규정한 국제 표준 규약을 따른다.

EPTA는 항공기가 착륙하기 어려운 기상조건에서 착륙허가를 받은 상황과 같이 일상적이지 않은 상황 속 교신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대처하는 이해력을 비롯해 문장구조와 어휘, 유창성 등을 고르게 평가하는 만큼 독학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

이와 같이, 제한시간 안에 다양한 상황별 반복훈련이 요구되는 학습자들의 니즈에 맞춰 GAR EPTA는 EPTA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00% 항공 분야로 출제되는 EPTA의 특성에 따라 항공 및 영어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담은 GAR EPTA 프로그램은 2019년부터 변경된 NEW EPTA CBT(Computer Based Test) 시험 양식을 따르고 있으며, 롤플레이(Role-play) 형태로 진행된다.

GAR EPTA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닫혔던 채용문이 조금씩 열리는 분위기”라며 “항공 분야 취업 및 EPTA를 준비하는 학습자들이 GAR EPTA의 기초, 반복, 실전학습과 1:1 코칭 서비스를 토대로 자신감을 갖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강좌에 대한 세부 안내는 GAR EPTA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