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에프앤비, 대구광역시 주최 채용 박람회 참여
㈜조선에프앤비, 대구광역시 주최 채용 박람회 참여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2.05.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조선에프앤비가 대구광역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주최된 스타트업 채용박람회에 28일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역에서 성장한 기업이 우수 인력 채용을 위해 수도권으로 이전하고, 지역 청년들이 수도권으로 이탈하는 현상의 근본 원인을 찾아 해결하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대구스케일업허브(DASH)에서 열린 ‘Salon de DASH 스타트업 채용박람회’는 대구 창업기업 인력난 및 청년 취업난 해소를 위해 개최되었다.

㈜조선에프앤비 권기백 대표는 채용박람회에서 청년내일채움공제를 강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기업에서 근로자를 위해 지원하는 내용 중 자기 개발비 지원, 식대비 지급, 부식 무제한, 생일 조기 퇴근 및 축하금 지급, 파견 및 단기, 장기 출장 수당, 업무 성과급 포상, 자유로운 연차/월차/반차, 법무법인 김앤장/태평양 로펌 서비스 지원, 노무법인 유앤 노무서비스 지원, 전국 고객사 방문 시 외식비 지원 등 다양한 공약을 내세워 참여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0.30대 청년들이 취업을 위하여 참여한 가운데 ㈜조선에프앤비 취업 희망자는 참여한 70여명의 청년들 중 행사 당일 현장 소개를 들은 후 즉석 참여만 가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업이 추구하는 방향성과 더불어 참여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한 중소기업에 중점적인 복지 등을 설명함으로 많은 즉석 참여를 이끌었다.

㈜조선에프앤비 권기백, 권기연 대표는 “이 자리에 참여하게 된 청년들의 궁금증 발표를 진행하였다. 혁신적인 스타트업 조선에프앤비에서 함께 축산업계의 트렌드를 바꿔갈 청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