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은 기타리스트 가평에서 신나게 고 고~
장하은 기타리스트 가평에서 신나게 고 고~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2.05.04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5월 14일은 음악의 도시 가평뮤직빌리지1939에서 특별한 행사를 한다. 한중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양국의 우호를 다지고 미래를 향한 하모니를 연출한다.

작년 코로나 시국에 열렸던 한중가요제에 이어 이번 행사는 규모와 참가자들의 수준이 많이 향상되었고 예선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으로 인해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는 성대하고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라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포스터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포스터

주한중국대사관과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가 주최하고 ㈜스모니와 충남문화연대(공동대표 김철승)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인은 중국노래를 부르고 중국인은 한국노래를 부르는 대학가요제 형식으로써 자연스럽게 양국의 언어와 문화를 습득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우정을 나누는 진정한 교류의 현장이 될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이다.

5월14일 오후4시 가평음악역 야외마당에서는 한중수교30주년기념행사가 공식적으로 열린다.

한중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김덕영)의 멋진 연주와 함께 기타리스트 장하은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장하은양은 클래식기타연주자로써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MBC주말드라마 ”지금부터,쇼타임”에 출연하는등 배우로도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가고 있는 주목받는 신예다.

본선은 14일 오후 6시에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며 본 행사는 유튜브, 틱톡, 신화넷, 알리바바 유쿠를 통해 한국.중국 에서 SNS 채널로 홍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