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순덕 원조부안집, ‘2022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육류, 고기요리) 부문 1위
김순덕 원조부안집, ‘2022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육류, 고기요리) 부문 1위
  • 양하준 기자
  • 승인 2022.05.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양하준 기자 = 김순덕 원조부안집이 대한소비자헙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2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 한식(육류,고기요리) 부문에서 1위로 발표됐다.

본 소비자산업평가는 소비자 중심의 운영을 통해 소비자 친화적 가맹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을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매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시행한다.

평가 일정에 따라 국내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용 소비자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소비자 유익성, 프랜차이즈 사업성, 가맹점 대상 소비자 리뷰 평가, 브랜드 인식도 등의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프랜차이즈 업종별 1위 업체가 발표됐다.

김순덕 원조부안집은 국내산 1등급 암퇘지만을 선별하여 14일 숙성을 거치는 숙성 돼지고기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현재 100호점까지 계약 완료 및 오픈 준비 중에 있다.

김순덕 원조부안집 대표자는 “고객분들의 재방문과 관심이 1위로 선정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다. 전라도 부안이 고향이신 어머님의 손맛이 담긴 레시피로 만든 파김치와 김치찌개부터 최상의 고기맛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초심을 잃지 않고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발전하는 원조부안집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평가 관계자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프랜차이즈는 소비자 친화적인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국내 프랜차이즈를 대중에 소개하고 그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발표다"며 "다변화하는 소비자들의 소비 생활에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조사와 발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