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배송보다 한국이 더 편해”… 오비맥주 나탈리 부사장의 쿠팡 사랑
“스위스 배송보다 한국이 더 편해”… 오비맥주 나탈리 부사장의 쿠팡 사랑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4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30개지역, 100여개 로켓배송 센터 운영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하며 편리한 한국 생활을 하고 있다는 나탈리 보르헤스의 유쾌한 인터뷰가 공개돼 화제를 얻고 있다.

4일 쿠팡은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해 남다른 쿠팡 사랑으로 화제를 모았던 브라질 출신 나탈리와의 인터뷰를 이날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나탈리는 현재 오비맥주에서 부사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나탈리 부사장은 “쿠팡앱을 다운받고 생활이 완전 달라졌다”며 “마스크를 착용해야 약국에 들어갈 수 있는데 약국에 가야지만 마스크를 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러다 보니 마스크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쿠팡 배송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게 됐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실제 쿠팡은 마스크 대란 당시 국내 마스크 공급 및 가격 동결을 위해 힘쓴 기업 중 하나다.

나탈리 부사장은 "한국에서는 쿠팡을 통해 집에서 필요한 물품을 주문하고 다음 날 새벽 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편리함의 측면에서 보면 스위스는 여기, 한국은 저 높이 있다”며 “앱이 한국어로 되어있지만 상관없다. 2살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쿠팡의 새벽 배송 시스템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재 쿠팡은 전국 30개지역에 100개 이상의 물류 인프라를 통해 새벽배송과 당일배송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쿠팡만의 직매입-직배송시스템을 활용해 유통과정을 줄여 신속한 배송이 진행 중이다.

쿠팡 관계자는 “자국민은 물론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쿠팡은 고객의 편의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쿠팡은 국내 물류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앞으로도 세계적인 수준의 배송문화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