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수교30주년, 제2회 한중청년가요제에 초대합니다
한중수교30주년, 제2회 한중청년가요제에 초대합니다
  • 정미경 기자
  • 승인 2022.05.05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청년들이 가평음악역에서 하모니를 이루며 우정을 돈독히

[잡포스트] 정미경 기자=한중수교30주년을 맞아 주한중국대사관과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가 주최하고 (주)스모니가 주관하는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가 5월 14일 음악의 도시 가평뮤직빌리지1939에서 특별한 행사가 진행된다.

한중수교30주년 기념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초대의 글(사진제공_주)스모니)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초대의 글(사진제공_한중수교30주년기념사업단)

 

작년 코로나 시국에 열렸던 제1회 한중가요제에 이어 올해 진행되는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는 규모와 참가자들의 수준이 많이 향상되었고 예선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으로 성대하고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라 관계자들은 예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한중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양국의 우호를 다지고 미래를 향한 하모니를 연출하게 된다. 한국인은 중국노래를 부르고 중국인은 한국노래를 부르는 대학가요제 형식으로써 자연스럽게 양국의 언어와 문화를 습득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우정을 나누는 진정한 교류의 현장이 될수 있게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포스터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 포스터

 

온라인예선을 마감하여 5월10일 본선 진출자 15개 팀을 선정하여 14일 본선 경연을 펼친다.

본선진출팀은 13일부터 가평음악역에 모여 주최측이 마련하는 우정의 캠프에 참가하고 레크레이션게임 등을 통해 자연스럽게 가까워지고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양국의 문화와 언어를 접하는등 청년들의 진정한 교류의 장이 될것이다.

수상은 주최, 주관사의 명칭으로 수여하며 많은 상금과 중국 상하이 왕복 항공권(춘추항공제공)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다.

㈜스모니(대표이사 박주현)는 국내에서 메가바운스힙합페스티벌등 굵직한 행사를 성공시키고 세계적인 대세인 K-POP문화를 선도하여 태국과 중국에 K-오디션을 성공적으로 성사 시킨바 있다.

올해엔 한중수교30주년기념사업의 일환으로 “스모니타임 레츠고베이징”과 지난 2월4일에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응원의밤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회사이다.

제2회 한중청년교류가요제는 유튜브, 틱톡, 신화넷, 알리바바 유쿠를 통한 한.중국 에서의 SNS 채널 홍보와 다양한 기회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녹음이 짙어지는 푸른 5월 14일에 가평음악역에서 가족들과 연인들과 손 꼭잡고 5월의 즐거움을 함께 하면 좋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