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타임 특가·슈퍼 키트 운영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슈퍼 뷰티 위크' 개최... 타임 특가·슈퍼 키트 운영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네이버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대형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여름맞이 뮤직 페스티벌 콘셉트로 네이버쇼핑에서 설화수, 헤라,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인다.

일자별 브랜드데이로 진행하며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임 특가, 슈퍼 키트 운영, 일자별 구매왕 사은품 지급으로 고객 소통에 현장감을 더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도 선보인다. 아모레 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에서 쇼핑 라이브를 선보이고 아모레퍼시픽 본사 투어 쿠폰 및 견본 50종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구매 증정품 미지급 옵션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은 총 16편 구성으로 셀럽 출연 라이브, 네이버 스타라이브, 숏폼 라이브, 재방송 라이브 등 다양한 형태의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20년 6월에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등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