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대국민 투표 대상에 ‘내가 아인슈페너?!’... 고객이 만든 상상 속 레시피
배스킨라빈스, 대국민 투표 대상에 ‘내가 아인슈페너?!’... 고객이 만든 상상 속 레시피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SPC그룹)
(사진제공/SPC그룹)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된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소비자가 직접 상상 속의 아이스크림 레시피를 만들어 응모하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지난 4월 1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총 31개의 후보작 중 ‘내가 아인슈페너?!’가 대상으로 선정됐다.

‘내가 아인슈페너?!’는 고소한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과 우유 아이스크림 조합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시럽을 넣어 달콤함을 더하고, 초코 프레첼볼 토핑으로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아인슈페너를 연상시키는 맛으로, 총 3만7867표를 기록하며 1등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내가 아인슈페너?!’는 오는 9월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정식 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2등, 3등 수상작으로는 커피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ㅋㅋㅋ’,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모티브로 딸기와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시럽을 더한 ‘잔망딸기’가 각각 선정됐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는 약 8만명이 아이디어 응모에 참여했으며 총 52만명이 투표해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