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에듀(시대에듀) 2022+2023 감정평가사 인강, 합격 중요 포인트로 구성
SD에듀(시대에듀) 2022+2023 감정평가사 인강, 합격 중요 포인트로 구성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2.05.0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공시지가 조사 및 평가, 기업체 자산 재평가, 토지 및 동산에 대한 평가, 공공사업 수행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는 감정평가사는 국내 전문직 중에서도 고소득 연봉으로 알려져 있다. 자격증 취득 시 감정평가법인과 사무소 외에 공기업, 기업체 등 활동할 수 있는 분야가 많고 감정평가산업 강화를 위한 개선 방안이 발표되며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매해 시험을 치루고 있다.

하지만 많은 관심에 비해 1차 평균 합격률은 35.8%, 2차 평균 합격률은 15.3%로 높은 난이도 때문에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온라인 강의 브랜드 SD에듀(시대에듀)는 어렵고 까다로운 문제로 혼자서 공부하기 어려운 수험생들을 위한 2022+2023년 감정평가사 시험 대비 인강을 오픈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2년 남아있는 시험과 2023년 1차 필기시험, 2차 실기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는 시대에듀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은 탄탄한 커리큘럼과 추가 지원 혜택, 합리적인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다. 현직 감정평가사와 전문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입문자와 수험생을 위한 1차 합격 전략, 초시생과 N수생을 위한 2차 합격 전략을 강의에 담았다.

또한 불필요한 내용은 없애고 오직 핵심만 담아 압축 강의로 복습 시간을 확보했다. 합격에 필요한 중요한 포인트만 담은 1차 과정과 2차 과정을 모두 학습 할 수 있으며, 특히 2차 과정은 과목별 유기적인 연계학습으로 빈출 되는 개념들을 집중 분석하고 문제풀이를 통해 목차 구성부터 키워드 선별까지 논술 답안 작성법을 완벽하게 학습할 수 있게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의 가장 큰 혜택은 2023년 시험 최종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는 점과 난이도가 높은 시험인 만큼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2024년 2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 연장 및 개정 강의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더하여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되어 있는 2022+2023년 최신 강의 및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들으면서 복습이 가능한 오디오북 서비스까지 다양한 혜택이 담겨있다.

1차 합격에 꼭 필요한 강의들도 추가로 지원한다. 과목별 필수 학습 내용을 점검할 수 있는 1차 심화 특강과 공인 어학을 단기간 내 대비할 수 있는 G-TELP(지텔프) 강의 및 교재를 제공하고 있으며, 회계 노베이스를 위한 기초 과정을 담은 기초회계 강의도 제공한다.

SD에듀(시대에듀)의 ‘2023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의 자세한 커리큘럼과 내용은 강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