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아이돌리 프라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아이돌리 프라이드’ 콘텐츠 업데이트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네오위즈)
(사진제공/네오위즈)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퀄리아츠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IDOLY PRIDE)’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간한정 캐스팅 카드 ‘러브 사인은 은근슬쩍’이 추가된다.

오는 22일가지 5성 캐릭터 ‘나에게 소중한 곡 코미야마 아이’와 ‘그로잉 업(growing up) 이가와 아오이’와 함께 희귀 코스튬 ‘더 라스트 찬스’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7일까지 합숙 이벤트 ‘싹트는 검은 백합의 봉우리’도 개최된다. 메달을 모아 이벤트 전용 캐릭터 ‘칸자키 리오’와 함께 5성 확정 피스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되는 곡 ‘더 라스트 찬스(The Last Chance)’도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아이돌을 가까이서 확인할 수 있는 ‘촬영’ 콘텐츠의 신규 배경 ‘테마파크’도 추가된다. 놀이공원 분위기의 장소에서 자유롭게 놀고 있는 아이돌의 모습을 간직할 수 있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촬영 장소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버게임과 함께 진행하는 사진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11일까지 게임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촬영해 공식라운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내부 심사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레드다이아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3일에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