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공개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공개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2.05.0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영상 모습.(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영상 모습.(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하이마트가 공식유튜브 채널에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를 공개했다.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는 하이마트로 가요(GO)와 대중음악을 뜻하는 가요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 활용해 작명한 랜선 콘서트다. 올해는 콘서트명에 'For U(너를 위해)'를 추가했다.

특정 사연을 가진 롯데하이마트 고객을 위한 맞춤형 공연을 선보이며, 이번 영상은 5월을 맞아 결혼하는 실제 예비 부부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축하 공연을 선물하고 영상을 제작했다.

2인조 어쿠스틱 음악 밴드 ‘디에이드’가 대표곡 ‘묘해,너와’를 선보였다. 야외 결혼식장 풍경, 신랑·신부와 하객, 아름다운 노래를 조화롭게 영상으로 담았다.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를 총 4편 선보일 예정이다. 특정 주제에 맞는 사연을 모집해 당첨자의 일상에 찾아가 콘서트를 선물한다. 주제 및 사연에 맞는 음악과 목소리를 지닌 아티스트와 함께 한다. 2편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의 사연을 받을 예정이다.

이상걸 롯데하이마트 마케팅팀장은 “올해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를 통해 고객과 조금 더 가까이 소통하며 소중한 시간을 공유하고 추억을 선물하려 한다”며 “남은 기간에도 다양한 이슈와 행사에 맞는 고객 사연을 모집해 실력파 가수와 함께 멋진 콘서트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