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승포동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효 잔치 얼~쑤
장승포동 어버이날 맞이 사랑의 효 잔치 얼~쑤
  • 이해영 기자
  • 승인 2022.05.0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세孝 사랑해孝”

[잡포스트] 이해영 기자 =5월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지난 4일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동장 김정숙) 에서는 주민자치회(회장 오준식), 통장협의회(회장 주치안), 체육회(회장 임종철), 사)능포·장승포발전협의회(회장 옥정희) 주최·주관하고 지역봉사단체들과 장승포동예비군동대의 협조로 행사를 가졌다.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어버이날 행사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어버이날 행사

장승포동 관내 어르신 30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주민자치회장, 장승포동장 환영인사를 시작으로 주최,주관 측에서 어버이의 노래 합창을 불렀고, 참석자 중 최고령이신 김평기(92세), 윤정원(91세) 어르신 께 꽃다발과 선물을 드리며 만수무강을 기원했다.

이어 거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종엽)에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지원과 거제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박수진)의 봉사자 참여로 사랑의 맛이 담긴 푸짐한 점심과 주역주민들이 손수 만든 반찬과 떡, 과일등 한상차려 대접했다.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어버이날 행사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어버이날 행사

그리고 보건소 건강증진과의 방문건강진단, 치매안심센터의 치매예방홍보 활동과 거제YWCA성폭력상담소·거제가정상담센터의 홍보활동도 함께하였다.

오준식 장승포동주민자치회장은 “통장협의회, 체육회, 능포장승포발전협의회를 비롯한 여러 단체에서 함께 힘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의 주인공이신 어르신들께서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랑과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