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블록(MISBLOC), 에이티매니아그룹과 마케팅 MOU 체결
미스블록(MISBLOC), 에이티매니아그룹과 마케팅 MOU 체결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2.05.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정보서비스 ‘아나파톡 2.2’ 선보이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돌입
-클레이튼 메인넷 이동 ‘마이그레이션 기념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활동 박차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치과 서비스 플랫폼 ‘아나파톡’을 서비스하는 ‘미스블록(MBS)’이 에이티매니아그룹과 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아나파톡’은 병원 선택부터 예약, 진료 등 안전하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실제 사용자들의 이용 후기를 통해 병원 선택에 도움을 주고, 문진표 서비스를 시작으로 진료 기록, 진단서, 의료 소비재 유통 기록 등 모든 의료정보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현재 전국 60여개 파트너 병원과 연계해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아나파톡 2.2’ 출시와 함께 서비스 병원을 전국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사진설명: 미스블록 아나파톡 마케팅 MOU)
(사진설명: 미스블록 아나파톡 마케팅 MOU)

미스블록은 ‘아나파톡 2.2’ 출시와 함께 대대적인 회원확보 및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위해 에이티매니아그룹이 함께 한다. 

글로벌 기업들과의 IMC를 통해 레퍼런스를 쌓아온 기업으로 최근 BTS 캐릭터 타이니탄 덴탈케어세트, 휴가드포유 머슬크림, 머슬패치 등을 제작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미스블록 관계자는 "아나파톡은 의료정보 서비스를 시작으로 마이데이터의 활용, 원격진료, 의료정보 커뮤니티 등 의료 관련 빅데이터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의사와 환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가교 역할을 완성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아나파톡’은 클레이튼으로 메인넷을 전환하며, ’마이그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약 1억원 상당의 스케일링, 임플란트, 미백시술권을 지급하는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미스블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